부동산 분양

카테고리 없음

인천논현 에코파크 아리스타 아파트형 오피스텔 분양

김태선부장 2021. 7. 22. 16:12

갈수록 주택시장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내집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져만 가고 있는 요즘 저렴한 분양가에 청약통장없이도 가능한 아파트형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바로 인천논현 에코파크 아리스타 오피스텔인데요 오피스텔로 분양은 하지만 아파트형 오피스텔이라 실거주 용으로 아주 좋은 현장입니다.

 

 

 

인천논현동에 신규공급하는 에코파크 아리스타는 수익형인 원룸형 오피스텔이 아니고 주거용으로 분양하는거라서 실거주 용으로 신혼부부나 식구가 많지않은 세대에게 딱 좋은 물건입니다 요즘 신규아파트는 지주택 아파트가 대부분이고 일반분양아파트를 공급해도 청약 경쟁률이 높아서 새아파트 구매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천논현 에코파크 아리스타 아파트형 오피스텔은 인천남구논현동 764-1번지에 지하2층~지상20층 총185실로 55㎡,59㎡,74㎡,78㎡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합니다 주차대수도 195대 자주식 주차로 1:1주차가 가능합니다.

 

 

 

 

집을 구할때 가장먼저 보시는게 교통이 얼마나 편리하냐 인데요 에코파크 아리스타는 인천논현동 한화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동차 이용시 정왕ic 가 5분거리에 있어 제2 제3 경인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수도권제1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하기가 아주 편리하며, 20년도에 완전개통된 수인선과 26년 월판선 24년 신안산선예정으로 인천논현역과 소래포구역을 이용해 수원,안산 분당 판교 여의도 등 수도권으로 출퇴근이 아주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천논현 에코파크 아리스타는 교육환경 및 편의환경도 아주 우수한 편인데요 사리울초등하교,사리울중학교,고잔고등학교 미추홀외국어고등학교 등 명문학군이 위치해 있어 아이들 교육문제도 걱정이 없으며 남동소래아트홀,김미현골프월드,해변공원(해오름공원),바닷길2km조깅코스,소래포구항,수산시장,홈플러스,뉴코아,시흥프리미엄아울렛등 뛰어난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어 생활하시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홍보관은 인천 논현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보관에 오시면 좀더 자세한 내용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5A타입 복층 서비스 면적(2실)
55A-2 타입 테라스 서비스면적(12실)

 

59A타입 12실

55㎡,59㎡는 일반형과 테라스,확장형으로 3베이 2룸 구조로 돼있습니다 방은 2개지만 구조가 잘나와서 신혼부부들이 살기에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74A-1 타입 22실
74A-2 타입 테라스 서비스 면적(24실)
74B-1타입 22실

74㎡는 일반형과 테라스형 으로 공급되며 4베이 3룸설계로 자녀영역과 부부영역을 분리한 독립성구조로 전면채광 및 조망을 강조한 설계로 어린자녀를 둔 세대에게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78B타입 24실

78㎡는 확장형 으로 4베이 3룸으로 공급됩니다 78타입은 세대수가 많지가 않아서 조기 마감될듯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홍보관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발전 미리 방문예약 부탁 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