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카테고리 없음

김포고촌 김구원 선생 두부

김태선부장 2020. 12. 31. 15:56

김포에 두부 맛집이 있다기에 일때문에 간김에 다녀왔네요 김포IC근처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네요.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될 만큼 맛으로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무려 4대에 걸쳐 두부를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 식당앞에 두부 공장까지 있어 그곳에서 바로 만들어서 사용하더라구요.

 

 

 

김구원선생 기력두부는 몸에좋은 8가지 약재를 넣고 만들었는데 이 두부로 신지식인에 선정될 정도로 두부에 있어서 만큼은 알아주는 그런곳이더라구요.

 

 

 

순두부 종류도 여러가지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반찬은 기본적인 반찬이지만 하나하나 깔끔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특히 살짝튀겨나온 두부가 정말 고소하니 맛났습니다 두부는 리필이 안되는게 살짝 아쉬웠네요...^^

 

 

 

네명이서 골고루 하나씩 시켰는데 모두 다 만족할 만큼 맛이 좋았네요 슈퍼에서 사먹는 두부 보다는 직접만들어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맛나네요 두부좋아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