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서귀포맛집 기어서집까지

김태선부장 2017. 5. 12. 15:03

서귀포맛집/

기어서집까지/






직원들이 일끝나고 술한잔 한다고

술집찾아다니다가 "기어서집까지" 라는

간판을보고 너무 재미나서 일단들어가

봤습니다...

가게이름이 그렇다고 진짜로 기어서

집까지 가는분들 없겠죠.....^^






메뉴판을 보다가 식갯집세트라는 메뉴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게 뭔지 궁굼해 물어봤더니

제주도 제사상 음식이라네요....

안동에도 헛제사밥이라해서 제사상에올라가는

음식을 파는곳이 있는데 제주도에도 식갯집세트라고

제사음식을 안주로 팔고 있더라구요....

생소한거라서 일단 시키고 봤습니다..







가게안은 아담하니 테이블 몇개가 전부네요...

이른시간이라 저희가 첫손님인듯 하더라구요..

요즘은 퇴근하고 가도 해가 늦게져서 낮술마시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






메인메뉴가 나오기전 서비스 메뉴입니다.

서비스만 가지고도 한병은 마실정도네요...







드디어 주문한 식갯집세트가 나왔네요...

모듬전과,나물,생선, 이렇게 한상 나옵니다..

전과 나물은 어디서나 볼수있는 음식들이고

산적이 특이하게 소고기가아닌 흑돼지로 만들었네요

생선은 옥돔구이가 나옵니다...








둘이먹기엔 많은양인데 뭔가 색다른 음식들이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모듬전에 생선한마리

시켜놓은 느낌이랄까 기대 이상은 아닛듯하네요..






전을먹고난후 살짝느끼함을 댈래기위해 김치찌개를

시켜서 느끼한속을 달랬습니다....

비오는날 막걸리와 함께먹기에는 좋은것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산 참돔  (0) 2017.05.14
감귤꽃 사진  (0) 2017.05.13
산딸기  (0) 2017.05.11
바나나 나무  (0) 2017.05.10
서귀포오일장 둘러보기  (0) 2017.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