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노형도 맛집 일품순두부

김태선부장 2017. 3. 25. 14:43

노형동맛집/

일품순두부/







숙소생활 하다보니 매일매일 밥먹는것도

힘드네요...식당몇군데 돌아가면서

김치.된장.순두부.등 매일매일 거기서거기.....

그러다 알게된곳 노형도 일품 순두부집

매일먹는 순두부가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일단 들어갔는데 이곳은 순두부만

전문적으로 취급을 하고 있더라구요...







순두부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해물,굴,조개,소고기,어묵,버섯,등등

첨부터 고르기가 힘들정도로 종류가 많네요

저는 굴순두부로 정했습니다..
















반찬도 깔끔하면서 맛갈나게 나오네요..

일단 주 메뉴가 나오기전에 반찬부터 집어먹는데

반찬들 전부다 맛있네요...일단 통과네요...






제주도는 특이하게 해장국이나 순두부에 이렇게

날달걀을 줍니다 육지는 계란을 넣어서 익혀나오는데

제주는 직접 넣어서 먹어요.. 계란값파동으로

일부식당은 100원씩 받는곳도 있습니다....







돌솥밥 입니다..

이곳 일품순두부는 모든 순두부 메뉴에

돌솥밥이 나옵니다.....






돌솥밥이라 윤기가 잘잘 흐르네요...

돌솥밥은 누룽지를 먹는또다른 즐거움이있어

 즐겨 찾는것중에 하나입니다...







굴 순두부가 나왔네요...

보글보글 일단은 일반순두부와 별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국물 한숟가락 먹어보니

굴향이 확 퍼지면서 바다향이 나는게

생각보다 좋네요....






돌솥누룽지도 보글보글 잘끓고 있습니다...

한국사람은 역시 숭늉을 먹어줘야 든든한것 같아요...





여기적힌대로라면 콩으로 만든 음식이

만병통치약이네요....

몸에 엄청 좋은 음식이라고 하니 오늘부터라도

자주자주 찾아 먹어야 겠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도소라축제  (0) 2017.03.31
골드바  (0) 2017.03.26
서귀포 갯바위 고등어 낚시  (0) 2017.03.21
서귀포 앞바다 돌고래떼  (0) 2017.03.19
도두동 맛집 일등식당 동태찌개  (0) 2017.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