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잡동사니

서귀포 한치 배낚시체험

김태선부장 2016. 10. 26. 13:25

서귀포한치배낚시/

한치낚시/





무더운 한여름에 한치가 제철이라 한치 배낚시 체험을 하고왔습니다

서귀포시에있는 작은 포구에가면 체험 배낚시들이 많이있어

손쉽게 체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체험배낚시는 4시간에 1인당5만원이며

낚시도구는 배에있어 몸만가면 됩니다

별도의 낚시대를 준비하셔서 한치대신 다른것을 잡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저희는 쇠소깍옆에있는 하효항에서 출발하는 배낚시를 타고 나갔습니다

해가질때쯤 출발해서 11시쯤 도착하는 체험입니다...

한치배낚시는 멀리안나가고 해안에서 가까운곳에서 낚시를 합니다

그래도 파도가치면 멀미를 할수있으니 미리미리 멀미에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드디어 출발~~~~

한라산이 한누에 들어오네요.....




서쪽하늘에 해가 넘어가는데 구름만 아니었으면

노을이 멋지게 졌을텐데 살짝아쉽네요...

해가지고 슬슬 한치잡을 준비를 합니다

먼저 선장님이 낚시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그대로 따라서 낚시 시작........

한  100 마리쯤 잡을 생각에 기대만땅하고 낚시를 하는데....

입질이 없네요....^^




한참후에야 첫번째손님......

한치대신 은갈치가 먼저 반겨줍니다....

살아있는 은갈치는 첨 보는데 정말 반짝반작 빛나더라구요...




드디어 한마리 낚았습니다.....

잘잡힐땐 수십마리는 잡는다고하는데

오늘은 영 입질이 없네요.....

그래도 회맛은 볼수있어 다행이에요.....ㅎㅎ




배에밝힌 불을보고 고등어 떼가 엄청몰려들어 장관을 이루더라구요

옆에 다른분들은 직접가져온 낚시대로 한치대신 고등어낚시에 삼매경.......

낚시를 던지는 순간 입질이 오더라구요......잠깐사이에 고등어 한가득

잡으시더라구요........저희는 옆에서 구경만했어요......




처음잡은 갈치와 고등어 한치를 사장님께서 회떠주셔서 맛나에 먹었습니다




호프집에서먹던 한치회하고는 완전다른맛이에요...

 달짝지근 하면서 입에 착착감기는맛이 기가막히네요

고등어와 갈치회도 처음 먹어보는데 갈치보다는

고등어가 고소하면서 맛나더라구요.....

내년에 기회되면 한번 더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한치는 여름에 제철이고 여름이지나면 갈치낚시를 한다고 하네요....

갈치는 몇시간짜리는 없고 저녁에출발해서

아침에 오는것 밖에 없다고 합니다....

갈치낚시는 공항옆 도두항에서 많이 나갑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대천왕맛집 제주짬뽕집 아서원  (0) 2017.01.05
성산일출봉 해돋이  (0) 2017.01.0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0) 2016.10.21
코스모스 꽃말  (0) 2016.06.15
감귤꽃  (0) 2016.06.07